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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

[수선] A/S 정책 변경

작성자 TOMS(ip:)

작성일 2019-08-12

조회 11632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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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용

탐스의 A/S 정책이 변경되었습니다.
제품을 구매하신 후 품질에 이상이 있는 경우 아래와 같은 온라인 A/S 정책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으니 이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1. A/S의 경우 구매일로부터 품질보증 기간 내의 상품은 무상, 기간이 경과된 경우 유상으로 진행됩니다.
   (단, 고객 부주의 또는 일부 상품의 바닥교체, 로프솔 교체는 기간에 상관없이 모두 유상)
2. 구매일로부터 품질보증 기간 경과 및 내용연수가 경과된 상품에 한해서는 A/S처리가 불가합니다.
3. 병행수입 또는 개인판매업자를 통해 판매된 제품들이 있기 때문에 탐스 공식 수입 업체인 (주)코넥스솔루션의 제품인지에 관한 확인이 필요하여 구매내역이 확인되어야 품질보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  오프라인 : 영수증, 교환증 또는 카드내역
    *영수증의 경우 지워지는 경우가 있어 구매 후 사진을 찍어 보관하시길 권장합니다.
  온라인 : 주문번호, 주문자 정보(성함, 핸드폰번호)


4. A/S의 경우 아래와 같은 절차로 진행됩니다.

  구매내역 확인 -> 본사접수 -> 업체의뢰 -> 수선여부 결정 -> 수선진행 또는 반송 -> 고객발송


5. 착화 후 불량의 경우 아래의 같은 절차로 진행됩니다.

  구매내역 확인 -> 본사검수 -> 심의 -> 심의 결과대로 처리(소비자 과실의 경우 반송처리)


6. A/S 가 완료되었으나 비용 미처리로 인해 본사 보관 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제품의 분실이나 훼손 등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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